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은혜의 광장 간증

본인의 간증을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E-mail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량 : 800자 이상

- 필수항목 : 이름(한글, 한문), 축복가정, 교구 및 교회, 연락처, 주소, 실명 게재 여부

※ 실명게재를 희망하시지 않는다면 희망하는 호칭도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 H, J, 수련자 등

간증
2일수련: 꿈에 나타나 호소해온 시할머니 작성일 : 2017.12.30
[일본 키타아이치교구, H.S.(여, 60대)]


“남편 가계의 큰삼촌, 작은외삼촌, 각각 독신인 채로 돌아가신 분들의 방계해원을 하기 위해 청평에 왔습니다. 시부모님의 유산을 상속받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만, 저는 자신의 가계를 완납하는 것보다 남편의 가계 4줄기를 해원 축복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게다가 시할머니도 “꼭 해다오” 라고 꿈에까지 나와서 저에게 호소해 왔습니다.
조상축복을 210대까지 하기 위해서는 취직을 해서 조건을 준비하는 일밖에 저에게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는 종교활동이 금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 저는 쉘터(여성의 일시 보호소)에서의 근무가 결정되어 있습니다. 출퇴근 1시간, 근무 8시간의 일은 조금 힘들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말씀을 듣고 나서 저를 필요로 하고 있는 직장이 있고 저의 사랑을 통하여 여성들이 구제되는 곳이라면 ‘하늘부모님께서 인도해 주신 곳이다.’라고 굳게 믿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결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쉘터는 DV(남편으로부터의 폭력피해)을 입은 여성들이나 매춘에 관련된 여성들이 다음에 갈 데가 결정될 때까지의 2주일 정도 체류하는 장소입니다. 세상의 어두움 속에서 사는 분들에게 밝은 빛을 볼 수 있게끔 이끌어주고 삶의 방향성을 바꾸어 주거나 지도하는 장소입니다.
힘을 빼고 본연의 모습 그대로인 자연체로 임하도록 항상 주의해서 일에 임하자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 주 거행된 ‘축복 2세 3세 자녀 성화자 미혼영인 약혼식 및 축복식’에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을 소개하겠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