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수련원소개

홈 수련원 소개 수련원 소개

천주청평수련원(天宙淸平修鍊苑)

참부모님께서는 2000년 3월 15일 각 기관장 및 전국 목회자가 모인 제주도 연수원에서 천주를 대표한 수련원이라는 의미를 갖고 청평수련원의 명칭을 천주청평수련원(天宙淸平修鍊苑)이라고 개명해 주셨다.
그러함으로 청평역사는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사랑으로 한 단계 높은 성령의 역사를 전개할 수 있게 되었고 많은 은사의 집회가 청평에서 거행되고 있다.
참부모님의 팔순 경배식을 2000년 2월 10일 청평에서 드렸고, 2000년 4월 4일 참부모님의 공적을 기리는 청심탑(淸心塔) 제막식을 거행했다.
참부모님께서는 이 날 같이 완공된 정심원(情心苑), 목욕탕(淸水湯)까지도 복(福)을 기원해 주시면서 휘호를 하사해 주셨다.
2000년 5월 27일은 미국 기독교 목사 120명과 일본 통일교를 대표한 30명의 목사들이 청평수련원을 찾아와서 정심원 기도, 성지기도를 했고, 이어서 대모님 말씀을 경청하며 '성령의 역사'임을 깨닫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참부모님께서는 '축복가정은 전체 21일 입적수련회를 받아야 한다.'고 은사를 주심으로 말미암아 청평에서는 처음 36가정 선배님들을 시작으로 3억 6천만쌍까지의 모든 축복가정부인들이 21일 입적수련회를 받도록 하였다.

참부모님께서는 제3차 축복가정 부인 21일 수련회가 끝나는 시점인 2000년 9월 24일 축복의 전권을 영계에서는 흥진님에게 행사하시도록 하시고, 지상에서는 현진님에게 행사하시도록 축복식 전권을 주시며 '삼시대대전환4위기대통일축복식'을 선포하셨다.
이어서 2000년 10월 14일 참아버님께서는 흥남 감옥 출감 50주년 해방 기념식을 통해 당신이 걸어나오신 피와 땀과 눈물의 노정과 정성의 기대를 중심삼고 축복가정부인 21일 수련을 받은 대상자를 중심으로 가족이 함께 천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락하시는 '삼시대대전환4위기대통일축복식'을 허락해 주셨다.
참부모님의 이러하신 은총으로 말미암아 거행되고 있는 '삼시대대전환4위기대통일축복식'에 참가하고 있는 가족들은 축복가정부인 21일 수련을 마친 아내와 엄마를 상봉하며 격려하였고 서로 얼싸 안으며 가족사랑을 확인했다.
이러한 역사 가운데 청평수련회에서는 제5차 축복가정 2세, 3세 승화자 부모 수련회를 거행하였다.
축복가정 2세, 3세 승화자 부모 수련회에 참가하는 부모들은 자신들의 자녀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갖고 수련회에 참가해서 대모님으로부터 성초를 전수 받았다.

대모님은 '성초는 매일 켜야 하며 부모는 아이에게 젖을 먹이듯이 정성을 드려야 한다.'고 하셨다. 엄마가 성초를 켜 줌으로 아이의 영인체는 성장하고 성장한 아이는 자신에게 맞는 상대를 찾아 영인 축복식에 동참하게 된다. 계속되는 청평수련회에서는 제8차 독신가정축복수련회를 거행하였다. 독신축복가정수련회에 참가한 대상자들은 자신의 상대를 맞이한다는 설렘을 갖고 참가했으며 수련회를 통해 상대를 만났다는 식구가 있는가 하면 상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갖고 수련회 기간 동안 내내 눈물을 흘리는 식구들이 있었다.

2001년에 들어와서 가장 괄목한 섭리적 사건은 '하나님 왕권즉위식'이었다.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해와가 타락한 이후 6천년만에 지상에 내려오실 수 있는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천성왕림궁전에서 거행함으로써 하나님께서는 인류의 조상인 아담과 해와의 타락이후 지상에 직접 왕림하실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시게 되었다.
만 우주의 주인 되시는 하나님께서는 타락한 세상에 있는 자식을 만나거나 직접 복을 주시려고 싶었다.
그러나 절대 선으로 복귀하셔야 하는 섭리 원칙에 의해서 그 동안 이 땅에 직접 왕림하시지 못하셨으나 이번 영계에 선 영계와 더불어 절대선영이 만들어짐으로 인해서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