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철쭉축제: 이명관 부원장 청평특강 작성일 : 2017.05.13



둘째 날 오전 10시부터 이명관 부원장의 청평특강이 있었다. 이명관 부원장은 참부모님을 중심한 효정천원 청평섭리를 설명하면서 효정천원을 비롯한 섭리에 대해 다음과 같이 강의했다.


“우리는 지상이면서 천국에 사는 이런 시대를 맞이한 것입니다. 참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지금의 삶이 우리가 천국생활을 하고 있다고 느끼시고 생활하시면 됩니다. 참어머님께서 2015년 9월 24일날 주신 말씀을 보면 “이제는 참부모님과 일체를 이루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기도하고 정성을 들이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부모님 청평섭리 이해(1)』68쪽)는 말씀을 주셨어요. 그리고 지상의 모든 체계, 영계와 지상의 체계를 아버님이 영계에 가셔서 완전히 정리해주셨고, 지상과 영계는 일체가 되어있다. 이런 말씀을 주셨습니다. “청평은 본향원입니다. 이곳이 본향입니다. 청평성지를 세계인류가 그리워하고 보고 싶어하는 곳, 살고 싶은 성지로 만들려면 얼마나 많은 모양들이 생겨나야 되겠습니까? 내가 10년 안에 놀라운 모습을 갖춘 곳을 만들려고 합니다.” (『참부모님 청평섭리 이해(2)』16-18쪽)하는 말씀을 또 2015년도 12월 6일날 주셨습니다. 세계인의 성지, 세계 사람들이 와서 감동을 받을 효정천원을 구체적으로 구상하시면서 청평의 미래, 천원의 미래는 이 지구상에 하나밖에 없는 복귀되고 완성된 에덴동산이요, 지상천국의 모델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효정천원 청평성지를 중심삼고 놀라운 역사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식구님들 희망을 느끼십니까? 비전을 가지십시오. 꿈을 가지시고, 우리가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고 힘든 부분이 있지만 미래를 위해서 우리 후손을 위해서는 누군가는 해야 될 일이고, 누군가는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이라는 사실을 이제 아시고, 수련에 참석하신 식구님들께서 이번 특별대역사 기간에 놀라운 은혜와 축복이 있다는 사실을 믿으십시오. 열심으로 간절히 간절히 기도하시고 정성드릴 때에 놀라운 은혜와 축복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번 대역사 3일 기간에 모든 은혜와 또 기적의 역사, 축복의 역사를 준비해주신 천지인참부모님께 감사의 박수를 올리겠습니다.
이 3일 내내 천지인참부모님께서 내려주시는 천운, 천복이 식구님들 머리 위에, 식구님들 가정 위에, 또 식구님들 교회 위에 함께 하시기를 바라면서 내일 모든 일정이 끝날 때까지 큰 은혜 받으시고 소원성취하시는 이번 대역사 기간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상으로 제 강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게시글 이후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