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아시아 탑건 4기 수료식, 참부모님 “하늘 대한 효정의 마음이 세계 74억 인류를 살리는 길” 작성일 : 2017.05.17

2017년 5월 9일 아시아 탑건 4기 수료식이 참부모님을 모시고 천정궁박물관에서 21일 동안의 수련일정을 마친 수련생 117명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수료식은 용정식 아시아 특명총사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개회선언(사회자), 참부모님 입장, 경배(다같이), 꽃다발 봉정(탑건 수련생 대표), 보고기도 및 경과보고(용정식 아시아 특명총사), 소감발표(탑건 수련생 대표), 특별오찬, 참부모님 말씀, 특별공연(탑건수련생, 애플헤븐), 억만세 삼창(야마다 유타카 말레이시아회장), 경배(다같이), 참부모님 퇴장, 폐회선언(사회자) 순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21일간 원리강의와 참부모님 생애노정 강의를 듣고 정원주 총재비서실장과 조성일 본부장, 윤영호 사무총장의 특강, 성지순례 등 일정을 모두 마친 수련생들은 참부모님을 모시고 수료식을 가졌다. 용정식 아시아특명총사는 21일간 뜨겁게 진행됐던 수련을 보고 했고, 2명의 수련생은 참부모님을 가슴 깊이 사랑하고 섬김으로써 힘들었던 고난을 이겨낼 수 있었음을 간증하며 기쁨의 눈물을 훔치고 탑건으로서 참부모님께 기쁨과 영광 돌려드리는 자녀가 될 것을 다짐했다.
참부모님께서는 수료식 말씀에서 태평양 문명권 시대에 참부모님을 중심한 한국과 아시아 모든 나라가 하나 되어 참부모님을 증거하고 승리할 것을 다음과 같이 강조하셨다.


“여러분을 통해서 참부모 사상, 참부모를 만나고 참부모를 만나는 것이 창조주 하늘부모님을 만나는 일이라고 생각이 될 때 감사의 눈물을 흘리겠나요, 안 흘리겠나요? 감사하겠지요? 그것이 바로 여러분들이 구세주가 되는 것입니다. 이 축복가정은 신종족메시아가 되라고 했습니다. 종족에서 끝나면 안 됩니다. 세계 74억 인류를 생각해야 됩니다. 여러분들의 하늘 대한 효정의 마음, 이것이 세계 74억 인류를 살리는 길인데 이것이 등불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여러분들로 말미암아 세계 인류가 빛을 봅니다. 그 말은 참부모를 알게 됩니다. 이것을 해야만 되겠습니다.”


수련생들은 결의에 찬 모습으로 참부모님께 감사의 노래를 불러드리며 참부모님의 대신자가 되어 세상으로 나아갈 것을 결의했다.<자료제공: PeaceTV>


이번 아시아 탑건수련에는 많은 은혜로운 간증이 있었다. 그 증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1): 참부모님께 효정을 다하는 자랑스러운 2세가 되고 싶습니다

*간증(2): 효정을 강조하신 참어머님의 비디오를 보면서 눈물이

*간증(3): 저는 하나님의 효녀가 되고 싶습니다

이전 게시글 이후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