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5월 둘째 주: 참어머님께서 나타나신 꿈이 현실이 되어 작성일 : 2017.05.18

(→사진 더 보기)


지난 주 천지인참부모님께서 ‘2017 천운상속 철쭉축제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양5.5-7)를 직접주관하시고 천상과 지상에서 역사하시는 가운데 놀라운 기적의 역사가 일어나게 되었다. 많은 식구들이 참부모님께서 직접 주관하시며 기적의 역사가 이루어지는 청평의 은혜를 믿고 찾아와서 첫날 새벽 출발기도회부터 마지막 날 저녁 찬양과 감사기도회까지 자리를 지키며 눈물과 감동이 넘치는 특별대역사가 되었다.
그리고 참부모님께서는 바로 일본으로 가시고 ‘효정문화 페스티벌 in Tokyo’(양5.14)를 승리하셨다. 효정천원의 빛을 어머니나라 일본에 안고 가셔서 참어머님의 복중으로 삼으시고 12,000여명을 일시에 효자 효녀로 중생, 부활시키시는 놀라우신 능력 앞에 영육계 모든 축복가정들이 경배와 찬양을 돌리지 않을 수 없었다. 일본의 어머니날에 어머니나라 일본의 주인공이신 참어머님을 모시게 된 것도 뜻 깊은 의미가 있었고, 더욱이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받아보지 못한 12,000명으로부터 12000송이의 카네이션을 일본식구들로부터 받으심으로 일본이 진정한 어머님나라로 등장하는 조건이 세워졌다. 이로써 일본에 더욱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것이다.
참부모님께서는 “모두 다 청평을 사랑해야 합니다. 그래서 대모님의 기반을 상속받는 자리에 서야 합니다.”는 말씀을 통해서 천주청평수련원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셨다.
한편 천주청평수련원에서는 이번 주간에 세계 각국에서 총 883명의 식구들이 주간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천상에 계시는 참아버님과 지상에 계시는 참어머님께 감사드리면서 지난 주 실시한 소식을 간증과 더불어 나누고자 한다.


1. 아시아 탑건 4기 수료식, 참부모님 “하늘 대한 효정의 마음이 세계 74억 인류를 살리는 길”



2. 제1369차 효정청평특별 2일 수련


천일국 5년 천력 4월 17~18일(2017.양5.12~13) 제1369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이 진행되었다. 개회식에서 이기성 원장은 먼저 ‘2017 천운상속 효정 환원기원봉헌식’ 때 하신 참부모님 말씀 중 일부를 다음과 같이 훈독했다.


“오늘 여러분들은 중요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자리는 독생녀를 탄생시켰던 대모님의 성령의 역사로 여러분들을 교육하고, 여러분들의 어려움을 지도하여 여러분들이 하늘부모님, 참부모님 앞에 효자, 효녀가 되는 길로 인도하는 이 장소가 유일무이하게 참부모님의 권한 하에 있게 된 것입니다.”


그 후 이기성 원장은 ‘참부모님 앞에 효자 효녀로 인도하는 곳’이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지상인은 물론이요 영인들까지 모두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 앞에 효자 효녀로 복귀하는 것이 하늘의 섭리이고 그 섭리를 이루어드리는 곳이 천주청평수련원임을 소개했다. 그 길을 본보이신 분이 대모님이시오. 지금도 우리로 하여금 효자 효녀의 길을 가도록 역사하시고 계시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했다.
따라서 “기적같은 섭리의 새 봄”에 우리가 먼저 이루어야 할 기적 중의 기적은 바로 효자 효녀의 심정을 결실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2017 천운상속 철쭉축제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의 은혜로운 간증들을 소개했다. 그리고 은혜로운 간증 배후에서 역사하시는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과 절대선령들의 수고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천주청평수련원을 주신 놀라우신 은혜 앞에 한없이 감사하는 마음을 갖도록 강조했다.
은혜 간증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


*은혜 간증: “부모의 쌓아 온 정성을 헛되게 하지 말라”는 목소리가 들려


3. 제213차 효정 청평40일 수련/제120차 부인 40일 수련


(이명관 부원장 특강“전통과 생활”→사진 더 보기)


4월 22일부터 213차 청평 40일 수련 및 120차 축복가정부인 40일 특별수련이 시작되었다. 이번 주는 특히 일본 40일 수련생들이 참부모님께서 1960~1970년대 청평성지 초창기에 정성을 들이신 선인봉 성지에 5월 10일에 등산하면서 참부모님의 심정을 체휼하는 은혜를 받았다.
40일 수련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올리겠다.


*은혜 간증: 참어머님께서 나타나신 꿈이 현실이 되어


4. 기타 각종 수련 및 행사
1) 2세 축복 준비수련(축복후보자교육 및 참부모님생애노정)

5월 12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C에서 축복후보자를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개회식과 의사소통에 관한 강의로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축복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서 배우고 참부모님 생애노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고 셋째 날은 소감문 작성 및 심정공유를 하는 시간과 폐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2) 경기남부 지도자 세미나

(→사진 더 보기)


5월 13일 하루 일정으로 93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오전에 개회식과 설용수 박사의 남북통일 강의가 진행되었고 오찬 후 전유상 강사의 청평성지 브리핑이 있었다. 끝으로 폐회식에서는 송광석 회장의 위촉장 수여가 있었다.


이전 게시글 이후 게시글 목록